몸과 마음이 편안한 병원
동의의료원


동의의료원(동의병원, 동의대학교 한방병원)이 올해 6월, 지역 주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 3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1990년 개원 이래, 도전과 변화 속에서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건강을 지켜온 의료기관입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한 병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자 중심 서비스’,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개선’, ‘지속적인 연구와 우수한 의료인 육성’ 등을 핵심 가치로 의료진과 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주요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하며 의료의 질을 입증하였고, 지역 주민이 아플 때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해 응급 진료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습니다. 그 결과, 24시간 진단 검사 및 심뇌혈관 질환의 응급 진료, 시술이 가능한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응급상황에도 신속하고 전문적인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의의료원은 지역 주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예방부터 치료, 생활 속 건강관리까지 함께하며, 정기적인 건강 강좌와 의료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이 행복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의의료원은 의학과 한의학이 조화를 이루는 협진 진료뿐만 아니라, 양방과 한방이 각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통합진료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진료와 서비스로 보답하며, 지역의 건강을 책임지는 든든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로 62
(양정역 4번출구, 환자전용 순환버스 운행)